19세미만 구독불가
7 0 0 0 0 0 1개월전 0

러브 어페어(합본)

“나는 내 밑에서 일하는 사람이랑은 연애를 안 하는데……. 섹스는 했네?” 이선우를 서유라의 일곱 번째 입주 트레이너로 고용하며 서문도가 바란 건 딱 하나였다. 하루라도 빨리 그만두어 주는 것. 그래서 골치 아픈 서유라를 재활원에 보내버리는 것. 반나절, 하루, 일주일. 잘 버틴다 싶더니 어느 날 밤 여자가 캐모마일 두 잔을 들고 올라온다. 나랑 자고 싶어요? 아니면, 잘리고 싶나? 유혹은 노골적이나 키스는 더럽게 서툰 이선우. 끊어내려 했지만 기어이 서문도를 굴복시킨 이선우. 그리고선 그의 등에 칼을 꽂아버린 이선우. 봄만큼 어지럽고, 여름처럼 뜨거우며, 가을보다 쓸쓸하고, 겨울만큼 차가웠던. 그들의 러브 어페어.
“나는 내 밑에서 일하는 사람이랑은 연애를 안 하는데……. 섹스는 했네?”


이선우를 서유라의 일곱 번째 입주 트레이너로 고용하며
서문도가 바란 건 딱 하나였다.

하루라도 빨리 그만두어 주는 것.
그래서 골치 아픈 서유라를 재활원에 보내버리는 것.

반나절, 하루, 일주일.

잘 버틴다 싶더니
어느 날 밤 여자가 캐모마일 두 잔을 들고 올라온다.

나랑 자고 싶어요? 아니면, 잘리고 싶나?

유혹은 노골적이나 키스는 더럽게 서툰
이선우.

끊어내려 했지만 기어이 서문도를 굴복시킨
이선우.

그리고선 그의 등에 칼을 꽂아버린
이선우.

봄만큼 어지럽고,
여름처럼 뜨거우며,
가을보다 쓸쓸하고,
겨울만큼 차가웠던.

그들의 러브 어페어.
이유진
탄수화물의 힘으로 살아갑니다. 출간작으로 『원페어』, 『그녀석에 관한 고찰』, 『봄 깊은 밤』, 『길티 플레져』, 『사랑의 새싹약국』, 『1번국도』, 『퍼스널 쇼퍼』, 『러브 어페어』가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